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이야기/새소식

'기초부터 다지는 안드로이드' 서점 판매 시작!


하아.... 기다리던 책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실제 책 형태로 나온 걸 보니.... 뭐랄까 기분이 오묘하더군요(?!)

처음에는 단순히 블로그에 공부한 내용 정리하는 걸로 시작했던 것이 모여서 강좌가 되고,
그 강좌들이 모이고, 다듬어져서 정리한게 책인만큼 감회가 새롭습니다. :)

하지만 뭐랄까, 약간은 아쉬운 점이 보이기도 하고, 더 추가하고 싶은 내용도 보이고......
아무래도 책 내용을 너무 많이 봐서일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물론, 그게 아니더라도 책을 더욱더 발전시켜나가려는 욕심은 끝이 없겠죠? ㅎㅎㅎㅎㅎ

현재 각종 서점 및 인터넷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많은 성원, 따끔한 충고, 모두 환영합니다. :)

**안내**
현재 2판이 출간되었습니다.
자세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