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이야기/새소식

Google I/O 2014 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1년에 한 번씩 열리는 개발자들의 행사,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Google I/O 2014년 행사 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키노트를 통해 소개되는 구글 관련 신기술을 그 누구보다도 먼저 접하고 체험하는 기회와 더불어, 행사 참가자들에게 제공되는 각종 선물들 덕분에 일반 참가자 기준 $900 이라는 등록비에도 불구하고 등록 시작 한 시간도 되지 않아 신청이 마감되는 사태가 일어나곤 했습니다. 때문에, 이 시간을 놓치면 행사에 참석하고 싶어도 참석하지 못하는 불상사가 발생하곤 했지요.


이러한 문제를 의식해서인지는 몰라도, 올 해 부터는 3일간의 등록 기간 동안에 신청자 접수를 받고, 접수 기간이 끝나면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발한다고 합니다. 이젠 애플 개발자 행사인 WWDC도 그렇고, 구글 I/O도 그렇고 행사 참석도 운이 따라 주지 않으면 할 수 없게 되어버렸네요... ㅠ.ㅠ


참가 신청 등록 기간 및 신청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 행사는?


구글 개발자 블로그에 게재된 글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계획중인 것들은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 샌드박스 참가 업체 및 구글러와 직접 대화할 수 있는 시간 확대

- 5월 중에 I/O 발표 스케줄 공개

- 야외에서(!!) 진행되는 After Hours 파티


하... 다른 것 보다도 야외에서 진행되는 After Hours 파티가 왠지 기대됩니다. 샌프란시스코의 밤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야외에서 공연도 듣고, 맥주도 마시고, 저녁도 먹고, 전시 작품들도 체험하고.... 생각만 해도 벌써 흥분됩니다! (단... 당첨이 되어야 갈 수 있다는게 함정..ㅠㅠ)


저는 이번 행사에 참가 신청은 해 둔 상태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가 신청 하시고, 본 행사에서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