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of date/애니콜 드리머즈

애니콜 드리머즈 7기 2팀 Cubemit 프로모션 현장을 가다.

계속해서 쌓여만 가는 과제 폭탄 때문에 일요일임에도 불구하고 학교를 가는데,
마침 그날 애니콜 드리머즈 2팀이 대학로에서 갤럭시A 프로모션 행사를 한다고 하더군요.

어차피 저희 팀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 다른팀은 어떻게 하나 관찰(?!) 도 하고, 어차피 다 고생하는거 미리 체험 해 볼 겸 해서 겸사겸사 가 보았습니다. 장소는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 처음에는 큰길 주변으로 탐색하다가 도저히 안보여서..ㅠㅠ 다시 공원 안으로 들어가봤는데, 공원 안에도 없는 겁니다.... 이살람들 어디있나 했더니, 공원 근처에서 2팀 발견!

2팀 발견.

 



이날은 정말 여름이 부럽지 않을 정도로 '_' 더운 날씨였는데, 다들 프로모션 준비로 바쁘게 움직이고 있네요. 저는 잠시동안 방관(?!) 만을 하다가 어느샌가 로동(!)에 투입되어 몇몇 일들을 도와주었답니다 :)







아직까지는 사람들이 본격적으로 오지 않은 상태라 다소 한산한 모습입니다. 하지만 미리 소문을 듣고 오신 분은 이미 앉아서 설명을 듣고 계셨다는!!




설명 Syndrome 에 빠져있군요.







스마트폰 설명을 듣고 있는 두 커플분들.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냐~ 너네도 다 할거야! 하면서 협박(?)을 하시던 기현이형!



시간이 지나자, 서서히 사람들이 몰려들기 시작합니다. 기현이형의 호소력있는 목소리의 영향이였을까요?!


몰려드는 사람들...





자 자 일단 보고만 가세요.... (장사꾼의 포스가?)










한쪽에는 이렇게 포토월(?!)을 만들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해 두었습니다.
사실 원래 저기에 있지 않았는데... 한번 옮겼다지요!!







한쪽에는 갤럭시A에 대한 사람들의 솔직한 심정들을 적을 수 있도록 해 두었습니다 :)










저는 학교 과제가 남아있는지라 중간에 자리를 뜨게 되었습니다. 

제가 가고 나서 갑자기 사람들이 벌떼같이 몰려들어서 다들 감당하느라 힘들었다고 하네요. (다 제 덕분입니다...응?)
정말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땀이 삐질삐질 났던 더운 날 프로모션하느라 고생한 2팀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

비록 다른 팀이기는 하지만, 다른 팀이기 이전에 같은 애니콜 드리머즈이기에 행사 진행시의 각종 고충들을 함께 공유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 날 프로모션 진행에 도움을 주신 시민 여러분(?!) 들께도 무한한 감사들 드립니다 :)
이 기회를 통해 스마트폰에 대해 조금이나마 더 잘 알 수 있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잊고 넘어가면 아쉽지요!


애니콜 드리머즈 7기 4팀 벤젠에서 갤럭시A와 함께하는 DJ 파티를 5월 14일(금) 홍대 앞에서 진행합니다!!!!

장소는 홍대앞 커피빈 지하1층 RIO BRAZIL!, 시간은 오후 10시! 
자세한 사항은 확정되는대로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갤럭시A와 관련된 퀴즈를 통해 상품 추첨도 있을 예정이니 갤럭시A도 구경하시고, 상품도 노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