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아이폰을 끌어내린다? 구글폰 넥서스 원(Nexus One)

2009.12.15 01:52


"구글폰"의 등장이라며 세상을 시끄럽게 하고 있는 넥서스 원(Nexus One)의 모습입니다. 단말은 늘 그래왔듯이 HTC가 제조하였고, 처음 나왔던 G1에 비하면 디자인이 상당히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입니다.

넥서스 원의 모습은 대충 사진들을 통해 알 수 있었지만, 위의 사진은 그나마 좀 제데로 넥서스 원이 어떻게 생겼나 볼 수 있어서 포스팅하게되었습니다.

일단, 왼쪽 사진을 보시면... 넥서스 원에 들어간 안드로이드 2.1에는 움직이는 바탕화면이 지원이 될 것이라 하는데... 아마 저게 바로 그 "움직이는 바탕화면"의 정체인 것 같습니다. LED가 반짝반짝거리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네요.

그리고, 궁금증을 유발하는 뒷면 사진... 구글폰답게 안드로이드가 그려져있는데, 뭔가를 끌어내리는(?) 모습인지... 아마 의도적으로 저 부분을 가려놓은 것 같네요. 저기에 뭐가 그려져 있길래 가려놓았을까요? 아이폰? -_- 애플?? 설마 진짜 애플 로고..가 그려져있다면 좀 무서울 것 같습니다 -_-;;;

뭔진 몰라도 하나부터 열까지, 넥서스 원이 화제가 될 만한 단말이긴 한가 봅니다. :)

커니 안드로이드 이야기/새소식 , , , , , , ,

  1. Blog Icon
    통제불능

    확실히 G1에 비하면 비약적인(?!) 디자인의 변화가 있군요.
    G1은 그냥 엔지니어가 프로토타입으로 만들어 놓은 것같은 느낌인데,
    이건 모서리가 라운드 처리되고 ,오래써도 질리지 않은 색상이네요.
    이제 개발폰이 G1에서 넥서스 원으로 이동할듯한데, 국내에서는 구입이 가능하지 모르겠네요.
    우리나라 개발자 수도 상당하다는 걸로 아는데.

  2. 디자인은 나쁘지 않으나 개발자가 쓰기에는 쿼티 키보드가 없어서 부족하지 않을까 싶네요 ^^; 그것만 아니면 지르고싶은데..ㅠㅠ

  3. Blog Icon
    아이폰 디자인보다

    사실 아이폰 디자인도 굉장히 예쁜데 벌써 3년째 보다 보니 질리는게 사실이네요. (3년 내내 똑같다 보니..)
    구글이 드디어 일을 내내 봅니다. 전 미국에서 env3 쓰는데 이거 약정 아직 1년 반 남았는데 넥서스 2 나 2011년에 나오면 써야겠어요

  4. 그래도 쓸 수 있는 환경이라는게 부럽습니다~
    한국에선 쓸 수 있을지 없을지도 불투명한 실정이라..

  5. 내년되면..ㅡ.ㅡ... 폰을 안드로이드 탑제폰으로 넘어가긴 할꺼지만.ㅠ.ㅠ. 가지고싶군요ㅠ.ㅠ.

  6. 국내에 출시되는 안드로이드 단말이 과연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지.... 솔직히 좀 걱정이 되긴 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