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니 이야기

네이트는 제2의 막갤?


요새 네이트때문에 짜증나기만 하네요.

최근 개편되었다 어쨌다 하더니... 이젠 뭐 하나 잘못 누르기만 하면 바로 소리나는 광고가 나오네요.
벌써 체 게바라에 대해 레포트를 몇 번이나 썼는지 모르겠네요 -_-;;;;

게다가 이 정도는 양반... 그건 끌 수라도 있지, 어떤 건 뜬금없이 소리가 나서 어디서 나나 찾아보려고 했는데, 어디에서 소리가 나는지도 모르겠더군요. 방금도 네이트온 켰는데 광고창 비슷한게 떠서... 또 소리 테러당하고 왔습니다.

정말 이건 뭐...  SK 계열은 답이 없는건가요? SKT도 그렇고 SK Communications도 그렇고....

제발 정신 좀 차리세요.
그런 광고 집어넣으면 광고 효과가 더 올라가는게 아니라 오히려 거부감만 더 듭니다.

솔까말 전 네이트 검색 안씁니다.
구글 냅두고 왜 그런 광고 보면서 네이트 검색을 해야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