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of date/애니콜 드리머즈

내일 아프리카 방송(?)에 출연합니다 :)크


살다보니 별일이....ㅋㅋ

내일(아 오늘이군요)... 그러니까 5월 25일 화요일 오후 7시
애니콜 드리머즈 7기 1팀에서 진행하는 "꿈이 빛나는 밤에"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방송이지만 방송은 방송인지라.. '_' 버벅대진 않을까 긴장되는군요 :(

저를 사석에서 뵌 분들은 제가 어떻게 생겼는지(?!?) 잘 아시겠지만..... 저를 아직 모르시는 분들께서는??
-> 방송 보지 마세요.....? 환상이 깨질지도???? ㅋㅋㅋ 농담입니다!

아마 간단하게 제 얘기들(?!)과 대학생이라는 신분 + 개발자라는 신분을 같이 유지하는 것에 관련해서 얘기들을 풀어나갈 것 같습니다. ㅎㅎ 시간 되시는 분들은 방송 시청 부탁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