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of date/애니콜 드리머즈

갤럭시A로 연주한 Kanye West 의 Stronger?!


애니콜 드리머즈 7기로 활동하게 되면서 갤럭시A를 지급받게 된 우리 팀!!!

다들 처음에는 스마트폰에 적응하느라 고생이 있었지만, 이제는 다들 익숙하게 사용하고 있네요 :)
그렇게 그냥 평범하게 갤럭시A를 사용하다가, 뭔가 재미있게 가지고 놀 만한 것이 없을까??  하던 중 찾게 된 것이 바로 Daft Engine!

Daft Engine의 모습!


처음엔 Daft engine? 이라고 해서....
그게 뭐지??? 뭔가 들어본 것 같기는 한데??? 하는 의문에 이너넷을 검색해보니!!


뭔가 엄청난 포스를 풍기는..... 살람들이더군요....
의상에서부터 엄청난 포스가......

알고보니 Kanye West의 Stronger는 Daft Punk의 Harder Better Faster Stronger를 기반으로 랩을 얹힌거(?표현이 맞나요??) 더군요.... 



전 사실 평상시에 이런 쪽 음악을 거의 듣지를 않는지라 아예 모르고 살았었는데,
군대 갔다온 이후로 성격이 변하면서 취향도 변한건지(...) 이런 쪽 음악도 어느새 즐기게 되더군요 :)
아래는 Kanye West의 Stronger 입니다.


아무튼, Daft Engine을 가지고 계속 놀다보니 한번 스마트폰으로 이거랑 비슷하게 연주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망상(...)을 해보다가 한번 정말 한번 시도해 보았습니다. :]

- Daft Engine
- 드럼 어플 2개 (Tub Thumper)
- Loops (특정 리듬 계속 반복해서 틀어주는것)
- 외부에서 초빙한 래퍼 '_'

래퍼 '_'는 뭐 다른 사람이 아니라 저희 팀원 중 한명의 친구... 입니당. 
악기(?!)를 연주하는 저희도 후로페셔널하지도 않고... 스마트폰도 대부분 처음 써보는 살람들!!!

그리고 무엇보다도 아이폰에서는 유로 어플리케이션을 받으면 꽤 괜찮은 어플들을 많이 받을 수 있는데, 안드로이드 마켓은 현재 유료 결재를 할 수 없도록 되어있어서 무료 어플리케이션만 받아서 진행하다보니 많이 부족하더군요 ㅠ.ㅠ
그래도 최대한(?!) 느낌을 살릴 수 있도록 해 보았으니 감안하고 봐주세요 ㅎㅎ



영상에서는 생각했던 것처럼 잘 나오지는 못했지만, 이 정도로 실망하지 않죠!
그래서 아예 갤럭시A와 함께하는 DJ Party를 열기로 했습니다.

장소는 홍대 정문앞 커피빈 지하 1층 리우 브라질 (RIO Brazil)!
2010년 5월 14일 오후 10시부터 DJ Party를 시작합니다 :)

"A"를 찾아주세요!!!



DJ Richie
/electro based all kinds/

DJ Soo
/house/

홍대 오시는 분들 오셔서 음악도 즐기시고, 이벤트를 통해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이 오세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왕갤럭시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