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이야기/새소식

Professional Android Development 번역서 출간!


현재까지 나와있는 안드로이드 관련 서적 중 가장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는 Professional Android Application Development번역서가 7월 22일에 출간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저는 이 책을 원서로 사서 보고 있는데, 제가 봤었던 다른 안드로이드 서적 (Android a programmer's guide)보다 훨씬 정리도 잘 되어있고, 내용도 꽤 많아서 혼자서 안드로이드를 공부하고 있는 저로서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책 자체가 400여페이지박에 되질 않다보니 많은 내용을 담고 있지 않아 세세한 설명은 다소 부족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기능에 대한 설명은 그럭저럭 그대로 나와있지만 고급 기능으로 갈수록 제목만 훑고 들어간다는 느낌일까요?

  그래도, 안드로이드 입문에는 적격인 책임에는 확실합니다. 사실, 원서 보면서 공부하다보면 한글판 책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 간절합니다. 가뜩이나 모르는 내용인데 영어로 보다보면 간혹은 정신이 혼란스러워지기까지 하기도 하구요. (응??) 어쨌든, 이 책의 번역서가 출간된다니, 앞으로 안드로이드를 공부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은? YES24기준으로 27,000이군요. 원서 구매할 돈으로 무려 한글판 책 두권을 살 수 있는 돈이군요....흐미....
원서에 투자한 가격이 너무 쎈지라 오히려 한글판 책을 사기가 꺼려질 것만 같은 느낌이네요. ㅠㅠ

물론, 저같이 원서로 사신 분이 아니라 새로 사서 보실 분이라면 꼭 구매하셔서 보기를 권장합니다.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